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고흥군, ‘고흥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 받는다

교육문화․체육, 사회복지․산업 등 2개 분야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11월 1일 열릴 「제45회 고흥군민의 날」 시상하게 될 고흥군민의 상 수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교육문화․체육, 사회복지․산업 등 2개 부문으로 나누어 군민복지와 지역발전에 현저한 공적을 쌓아 고흥군의 명예를 빛나게 한 자랑스러운 군민이 추천대상이다.

수상 후보자는 심의일 현재 3년 이상 고흥군에 거주하고 있는 자 또는 고흥군에 등록기준지를 둔 출향인사로 위 조건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공적이 현저할 경우 심의위원회 의결로써 대상자를 결정할 수 있다.

수상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하는 각급 기관․단체장 및 읍․면장은 추천대상자의 공적조서, 공적개요서, 명함판 사진, 자체사전 심의의결서, 사실조사 확인서 등 공적 증빙자료(활동사진, 보도자료 등)를 첨부해 추천하면 된다.

최종 수상대상자는 오는 10월 중 군민의 상 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최종 심사 결정한 후 ‘제45회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고흥군민의 상은 지금까지 중요무형문화재 명창 故 김연수․ 송순섭, 프로레슬러 故 김일, 화가 故천경자, 축구선수 박지성 등 고흥의 명예를 드높인 인물들 45명을 배출했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