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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앵글, 하반기 ‘비주얼’ 강조 제품 확대

와이드앵글, 하반기 ‘비주얼’ 강조 제품 확대

등록 2019.08.20 14:49

정혜인

  기자

사진=와이드앵글 제공사진=와이드앵글 제공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올 가을·겨울(F/W) 시즌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한 주력 신제품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 시즌 전략 신제품들은 무채색과 파스텔 톤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주로 선보이던 기존의 스타일에 뉴트로한 컬러감을 담은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은 메탈, 유광, 펄광, 가죽 등 소재를 다양화 해 화려하고 독특한 비주얼로 변화를 꾀했으며 체크, 코듀로이, 샤넬 트위드 원단 등 소재를 활용해 일상복과 골프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동시에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와이드앵글의 아이덴티티인 북유럽 감성도 더욱 강화됐다. 이번 시즌에는 스웨덴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인 로타 쿨혼(Lotta Kuhlhorn)과의 협업을 진행, 꽃이나 잎, 동물 등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동식물 패턴과 레트로 감성의 컬러를 활용해 정체성을 표현했다.

제품에 발열 키트를 접목해 기능성도 높였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발데르 재킷’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발열 충전재와 킵 히트(KEEP HEAT) 발열 안감을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W.FIRE 스트레치 다운’은 등판에 발열키트를 접목해 따뜻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발열키트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치가 탑재돼 있어 자유롭게 발열 패드를 켜고 끌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와이드앵글은 골프 소비자와의 브랜드 소통 강화를 위해 직장인 대상 퇴근길 골프 클래스, ‘와이드앵글러by프로와 함께하는 라운드’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 실행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패션 트렌드가 지속되며 골퍼들도 기존과 다른 스타일을 찾고 있어, 스포츠의류 경계를 넘어 일상복에 쓰이던 컬러와 패턴, 소재 등을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해 콘셉트 차별화에 주력했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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