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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삼복 매출 평균 상승률 30%···특수 누렸다

bhc치킨, 삼복 매출 평균 상승률 30%···특수 누렸다

등록 2019.08.13 09:04

천진영

  기자

사진=bhc치킨 제공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올해 삼복 매출 평균 상승률이 약 30%에 달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의 올 초복 매출은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삼복의 매출 상승률은 평균 30%에 달한다. 지난해 삼복 시즌에 해당하는 7월과 8월에 각각 초복과 말복이 월 최고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도 최고치를 달성할 것으로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같은 성장세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메뉴인 치킨 주문량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 본사에서 가맹점 영업시간 준수 방침을 시행, 점심시간이나 비교적 이른 시간에 주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매출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bhc치킨은 올 상반기 가맹점 월 평균 매출이 전년대비 38% 상승했으며, 지난 4월에는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49%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등 독보적인 성장행보를 기록하고 있는 시점에 삼복 특수라는 호재를 만나 매출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지속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는데 이는 본사와 가맹점의 신뢰를 기반으로 이뤄낸 쾌거”라며 “본사와 가맹점이 각자 본연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고객분들께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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