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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개최...SRT 특실서비스 차별화 모색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개최...SRT 특실서비스 차별화 모색

등록 2019.07.16 15:21

주성남

  기자

16일 열린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 장면.16일 열린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 장면.

수서발 고속철도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 중심 철도서비스 정책 운영을 위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회의’를 가졌다.

다양한 학계 교수진으로 구성된 SR 경영자문단 영업분과는 가격정책, 영업제도 및 운영방안 등 SR 영업분야 주요 현안에 대해 학계 전문가와 함께 고객 관점에서 자문 및 정책 방향을 주제로 논의하는 협의체다.

이번 회의에서는 △SRT 특실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선택제공품 확대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 사회적 기업의 홍보 플랫폼 제공 △동탄-수서간 출근열차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SR은 자문단의 전문적인 조언과 발전방안을 토대로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향후 철도산업 관련 학계 관계자들과의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이용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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