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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 말산업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재직자 교육’

한국마사회, 말산업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재직자 교육’

등록 2019.06.18 11:29

안성렬

  기자

재직자 교육 모습.재직자 교육 모습.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지난 17일과 오는 24일에 재직자 직무 향상 과정인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에이원 승마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승마장 등 말사업체 재직자 및 사업주가 교육 대상이다.

승마장을 운영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을 편성했다. 고객유형별 승마지도 국내외 사례, 말 관련 부상 시 안전조치, 고객 관리하기, 말 활용 체험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대해 교육한다. 강사는 발리오스 승마클럽 견윤미 실장, 한국마사회 서울경마부 박영규 주임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위촉해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말산업 현장 근로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유소년 승마지도, 마장마술, 장애물 등 17개의 재직자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말산업 정보 포털 호스피아 및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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