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으로 엘롯데 내 백화점 상품과 아울렛 상품이 분리되어 운영 판매되며,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다양한 이월 패션 상품들이 정상가 대비 최대 6~70% 가량 저렴하게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아울렛을 오픈한 것은 최근 다양한 온라인 쇼핑 업체들이 가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지속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확립시켜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됐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렇자 롯데백화점은 오프라인 업태에서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이라는 카드를 꺼내기로 결정했다. 실제로, ‘아울렛’의 경우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롯데 아울렛의 최근 3년간 신장률을 살펴보면 2018년에 9.6%, 2017년 8.9%, 2016년에 10.8%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국내외 유명 핸드백 브랜드 프라이스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여 생로랑, 발렌티노, 버버리, 훌라, 쿠론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상품으로 ‘생로랑 비키백’을 198만원에, ‘펜디 투쥬르 스몰 숄더백’을 159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스포츠/레저 인기상품 특집전’을 준비해 ‘프로스펙스’, ‘머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크록스’의 첼시부츠를 3만9900원에, ‘핏플랍’ 아이쿠션을 2만9900원에, ‘프로스펙스’의 키즈샌들을 1만원에 판매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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