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차재서 기자
등록 :
2019-04-03 19:20

Sh수협은행 “젊은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개…맞춤형 상품도 출시”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이 30대 이하 젊은 소비자를 확충하고자 미디어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수협은행은 지난 1일부터 TV와 라디오, 각종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신규 방영되는 새 광고를 통해 ‘내가 쓰는 은행, 내가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래퍼 넵킨스가 제작한 ‘헤이(Hey) 뱅크송’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독자 수를 늘려가는 상황이다. 새로운 캐릭터인 ‘헤이 프렌즈’도 제작했다. 이는 기존 수협은행 마스코트인 ‘해우리 가족’을 리뉴얼한 것이다. 수협은행은 추후 캐릭터를 브랜드화하는 동시에 각종 홍보와 마케팅, 상품개발 등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수협은행은 생애주기별 특성을 감안한 맞춤형 상품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독도사랑학생적금’과 ‘여행적금’, ‘잇자유적금’, ‘Sh장병내일준비적금’ 등이 대표적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은행의 입장에서는 미래 잠재고객인 10대를 포함해 2030세대로의 소비자 다변화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거래 패턴 등을 지속 분석하고 혜택이 많은 상품을 개발해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투자증권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갈월동)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회관 7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