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13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처음 목표 보다 결과가 좋은편은 아니다. 시장 포화라기 보단 사양이 예상보다 높아져서 저사양폰에서 원활한 플레이가 안되는 문제가 있었다”면서 “다만 타 게임 대비 등락폭이 크지 않고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 무리하게 매출을 늘리기 보단 지속 업데이트, 사양 최적화를 통해 유저를 확대,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 기자채널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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