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AK플라자, SNS 인기 환경보호 아이템 사은품으로 선보여

AK플라자가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SNS에서 인기인 환경보호 관련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는 자체 친환경 캠페인 ‘리턴 투 그린, 노 리즌’ 5번째 마케팅 활동으로 15일부터 24일까지 각 주말마다 SNS 인기 친환경 아이템과 채소∙과일용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일부터는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선착순 1500명(점별 300명)에게 ‘씨앗연필’을 증정하고, 구로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의 ‘카페드마티네’ 4곳, 수원점(2개 매장)과 분당점의 ‘파사드카페’ 3곳, 원주점 입점 카페 4곳에서는 당일 카페 2만원 이상 이용 고객 선착순 1600명(매장당 200명, 원주점 200명)에게 ‘개방형 실리콘 빨대’를 증정한다.

두 가지 사은품 모두 최근 SNS에서 친환경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씨앗연필은 연필 사용 후 화분에 거꾸로 꽂으면 식물(바질, 해바라기, 토마토, 나팔꽃 등)이 자라나는 재활용 상품이고, 개방형 실리콘 빨대는 구부려 텀블러 안에 넣어 휴대하면서 사용 후에는 옆으로 개방해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다.

2월22일부터 24일까지는 전 점에서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선착순 1500명에게 채소∙과일용 바구니를 증정한다. 채소와 과일을 담는 롤비닐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세탁이 가능한 얇은 천 소재의 바구니로 평소에는 손바닥 크기로 접어 가방에 소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