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K-뷰티 페스티벌은 창업보육센터 우수기업의 판로지원 및 마켓테스트를 위한 목적으로 대형유통사와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비갠후상상, 박가분, ㈜쓰리다모, ㈜바이오셀렉 등 경북지역 화장품 브랜드인 클루앤코 참가기업을 중심으로 K-뷰티 우수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비갠후상상의 달팽이 재생크림은 행사기간 중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이번 행사의 히트상품으로서 향후 스타기업의 성공 가능성도 엿보인다.
참가기업들은 행사 기간 동안 1+1, 2+1 등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한의대 뷰티케어산업학과는 무료 피부·모발진단과 뷰티체험,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조해종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했으며, 피부·모발진단과 뷰티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는 한방바이오분야 특화센터로 50여개 기업이 입주하고 있는 창업보육실과 예비창업자 육성, 입주기업 사업화 지원 및 산학협력프로그램의 연계 지원 등을 통해 입주기업들의 창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대구 유진영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