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여가가 늘고, 회식이 줄어듦에 따라 업종별 브랜드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점차 확대돼 전 사업장에 적용되면 브랜드 가치는 또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해지네요. #브랜드 #브랜드 가치 #주 52시간 근무제 #직장인 #여가 뉴스웨이 이석희 기자 seok@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최근에 일본 다녀온 분들은 꼭 확인하세요 · '한 달에 121만원' 영어유치원은 정말 유치원일까? · 왜 서울 미혼남녀들이 결혼을 가장 늦게 할까?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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