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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SRT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 시작

㈜SR, ‘SRT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 시작

등록 2018.06.15 10:50

주성남

  기자

SRT 수서역.SRT 수서역.

㈜SR(사장 이승호)은 오는 19일부터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IT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SRT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를 시작한다.

승차권 전화발권 서비스는 만 65세 이상 경로고객, 1~3급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전에 SR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전화발권 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SR 고객센터(1800-1472)에서 받을 수 있으며 SRT 승차권 예약, 결제, 반환 등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전화발권 서비스로 승차권을 구입하면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문자와 스마트폰 티켓을 등록된 전화번호로 발권해준다.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R 고객센터(1800-1472) 또는 S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호 사장은 “국민 누구나 편리하게 고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SRT 서비스의 공공성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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