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동서식품과 HUM의 협업은 지난 2003년 출시한 미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떼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핫초코가 담긴 머그컵과 미떼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가슴 왼편에 프린팅 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미떼 티셔츠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117개 HUM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티셔츠 구입 시 미떼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동서식품은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떼 마시멜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에 적힌 행운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미떼 디자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성흠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미떼와 흄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핫초코와 맨투맨 티셔츠 두 제품 모두에게 익숙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