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4℃

  • 백령 12℃

  • 춘천 13℃

  • 강릉 11℃

  • 청주 16℃

  • 수원 14℃

  • 안동 14℃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4℃

  • 전주 16℃

  • 광주 15℃

  • 목포 16℃

  • 여수 15℃

  • 대구 18℃

  • 울산 15℃

  • 창원 16℃

  • 부산 17℃

  • 제주 17℃

이마트 ‘데이즈’, 2030 겨냥 컬러 마케팅

이마트 ‘데이즈’, 2030 겨냥 컬러 마케팅

등록 2017.11.07 15:05

이지영

  기자

사진=이마트사진=이마트

데이즈가 ‘색(色)’을 디자인의 핵심으로 내세운 데이즈 팬톤 컬래버레이션 잡화 라인을 내놓는다.

이번에 선보인 데이즈 팬톤 컬레버레이션 상품은 카드지갑, 여권지갑 및 클러치백, 쇼퍼백 등 5가지 종류로 1만4800원부터 3만98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데이즈는 마트패션이 가진 고정관념을 깨고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컬러’ 디자인으로 상품 차별화를 꾀하고 2030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데이즈는 2년 전부터 팬톤과 사전 기획을 통해 6가지 색상을 선정하고 색이 가장 부각 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제작했다.

또 디자인의 간결함과 동시에 소재 면에서도 실용성을 고려해 저렴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타포린 백 소재를 사용해 가성비 소비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박정례 데이즈 잡화 팀장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개발해 2030 세대의 젊은 고객은 물론 가성비를 추구하는 기존의 고객들까지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