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광고 플랫폼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길 원하는 광고주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광고 플랫폼 소개서, 정책 가이드, 도움말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20일부터 실제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에 대한 광고주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10월 27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사전 온라인 교육 ‘카카오광고 라이브’도 진행한다. 카카오광고의 전반적인 소개부터 이용방법, 결과 분석 방법까지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며, 카카오 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여민수 카카오 광고사업부문 총괄 부사장은 "모바일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광고주의 마케팅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방식이 요구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였다”면서 “카카오의 모든 서비스를 활용해 원하는 타겟 고객에게 최적화된 광고 집행이 가능하도록 카카오광고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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