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임주희 기자
등록 :
2016-05-19 09:17

스타벅스 콜드 브루, 출시 한 달 만에 20만잔 판매돼

고객 요청에 6월 내 전국 매장 확대 방안 고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달 19일 국내 100개 매장에서 선보인 콜드 부르가 출시 한달 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해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2006년 아이스 커피용 블렌딩을 소개한 이래 10년 만에 새롭게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로 블렌딩해서 로스팅한 전용 원두를 사용한 메뉴다.

스타벅스는 침출식(浸出式)으로 추출해 최상의 커피 풍미를 뽑아내고자 1년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후 콜드 브루를 메뉴화 했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가 새로운 커피 카테고리로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올 여름 커피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현숙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카테고리 음료팀 팀장은 “콜드 브루는 준비된 양이 모두 판매되는 등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신한금융지주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