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10℃

  • 인천 10℃

  • 백령 8℃

  • 춘천 7℃

  • 강릉 13℃

  • 청주 12℃

  • 수원 10℃

  • 안동 15℃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3℃

  • 전주 15℃

  • 광주 15℃

  • 목포 15℃

  • 여수 17℃

  • 대구 20℃

  • 울산 19℃

  • 창원 18℃

  • 부산 16℃

  • 제주 15℃

쉐보레 트랙스, 배우 강하늘 ‘선택’..제품 상품성 극대화

쉐보레 트랙스, 배우 강하늘 ‘선택’..제품 상품성 극대화

등록 2016.03.14 17:21

윤경현

  기자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2030세대에게 높은 호응

배우 강하늘과 함께 하는 쉐보레 트랙스 광고는 엘리베이터편, 출입문편, 자전거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된다. 또한 트랙스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표현했다. 사진=한국지엠주식회사 제공배우 강하늘과 함께 하는 쉐보레 트랙스 광고는 엘리베이터편, 출입문편, 자전거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된다. 또한 트랙스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표현했다. 사진=한국지엠주식회사 제공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쉐보레 트랙스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선택했다. 쉐보레 트랙스는 국내 최초 소형 SUV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넓은 실내 공간과 실용성, 승차감 등을 바탕으로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강하늘과 함께 하는 쉐보레 트랙스 광고는 엘리베이터편, 출입문편, 자전거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된다. 또한 트랙스의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표현했다.

트랙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지난 11일부터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시리즈별 누구나 공감하는 상황을 ‘펀(Fun)’하고 자연스럽게 전개해 방영을 시작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랙스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2030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랙스 차량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와 매력을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