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오현민 “정답 모르겠다” 당황··· ‘코드-비밀의 방’ 탈락위기?

JTBC ‘코드-비밀의 방’ 오현민이 2회만에 탈락위기를 맞았다 /사진= '코드-비밀의 방' 영상캡처


‘코드-비밀의 방’ 오현민이 2회만에 탈락위기를 맞았다.

카이스트 아이돌로 불리는 오현민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코드-비밀의 방’에서 최고의 브레인으로 손꼽혔던 인물. 지난 1일 첫 방송에서 고난도의 수학문제와 암호 등을 막힘없이 풀며, 최종 패스코드를 가장 먼저 맞춰 1등으로 탈출에 성공했다.

8일 방송된 ‘코드-비밀의 방’에서 오현민은 가장 많은 단서들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최종 코드를 전혀 풀지 못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현민에 앞서 몇명의 출연진이 패스코드를 맞춰 탈출에 성공하자 “힌트는 많은데 정답을 모르겠다”며 불안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코드-비밀의 방’은 2회부터 더욱 치열해 졌다. 수리적 사고가 필요했던 1회 방송에서는 오현민이나 신재평 등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강자가 실제로도 실력을 발휘했지만, 2회 방송부터는 문제의 유형도 바뀐것.

밀실을 이동하는데 있어 별다른 제약이 없었던 1회에 비해 2회 부터는 시공간적 제한도 생겼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한주희 PD는 “2회 방송에서는 정준하, 김희철의 활약이 두드려져 앞으로 상황이 예측 불가일 것이다. 특히 김희철은 모두가 확신이 없어 고민하고 있을 때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JTBC ‘코드-비밀의 방’은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