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페레로로쉐, 이민호 ‘이탈리안 감성’ 담긴 티저 4일만에 200만뷰 돌파

페레로로쉐가 한류스타 ‘이민호’를 모델로 이탈리아 로마에서 촬영한 ‘이탈리안 감성’ 테마의 광고 풀영상을 지난 16일 전격 공개했다. 사진=페레로로쉐 제공


배우 이민호의 첫 등장으로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의 티저영상이 공개된 지 4일만에 200만 조회수 돌파해 화제다.

이에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 카테고리 디렉터는 “티저영상이 4일만에 200만 뷰를 넘어섰다는 것은 단순히 성공적인 캠페인이었다기 보다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캠페인에 대해 큰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 주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에 감사 드리며 예정된 일정보다 사흘 앞선 지난 16일 ‘이탈리안 감성’ 캠페인의 실체인 TV광고의 풀영상을 전격 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표현하세요, 이탈리안 감성 그대로’를 메시지로 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배우 이민호의 로맨틱한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이민호 역시 페레로로쉐의 로마현지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꿈같은 하루를 보냈다고 전했다.

광고 속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탈리안 바이크를 타고 바티칸, 피아자 시모네 등 아름다운 로마 명소를 누비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녕하세요라는 의미의 ‘부오나 세라’라는 이탈리안 인사말과 함께 특별한 선물인 페레로로쉐를 전달함으로써 이탈리안 감성을 잘 표현해줬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가장 이탈리아적인 영상미를 잘 표현해낼 수 있었던 비결에는 성공적인 이탈리안 캠페인을 많이 작업한 이탈리안 유명 감독 에도아르도 루가리의 지휘 덕분이었다.

뿐만 아니라 전체 스태프 모두가 이탈리아 팀으로 구성돼 환상의 팀워크를 이뤄낸 점을 들 수 있다.

한편 페레로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테마 TV광고 풀 버전의 60초 영상은 페레로로쉐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블로그·유투브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