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홍미경 기자
등록 :
2015-09-09 00:04

차학연, 첫 주연 파격발탁…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지수 동반 캐스팅

라이징 스타 차학연(빅스의 엔), 채수빈, 지수가 청춘 로맨스 KBS2 ‘발칙하게 고고’에 나란히 캐스팅됐다 /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토인엔터테인먼트, 프레인TPC


라이징 스타 차학연(빅스의 엔), 채수빈, 지수가 청춘 로맨스 ‘발칙하게 고고’에 나란히 캐스팅됐다.

2015년 KBS의 두 번째 학원물로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켰던 학교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정은지, 이원근에 이어 새로운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배출될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것.

먼저 그룹 빅스의 엔(본명 차학연)이 첫 주연작을 맡아 여성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차학연은 상위권 성적을 자랑하는 수재이지만 초등학생 수준의 정신연령을 지닌 4차원 괴짜 하동재로 분해 지금껏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반전 매력들을 분출한다고. 특히 그는 풋풋하고도 짜릿한 로맨스를 그려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촉망받는 신예 채수빈은 명문대 입학을 위해 엄마가 설계해준 로드맵에 따라 한 번의 어김도 없이 착실히 따라온 우등생 권수아로 분한다. 권수아(채수빈 분)는 스펙 한 줄 용으로 치어리딩 동아리에 들어가지만 뜻밖의 재능을 발견해 변화를 겪는 인물.

무엇보다 연극, 영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의 주연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는 등 핫한 기대주로 관심 받고 있는 그녀가 어떤 매력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MBC '앵그리 맘‘에서 누나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지수가 말 못할 상처를 지닌 신비주의 우등생 서하준으로 분해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에서 180도 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지수가 맡은 서하준은 상위 5%만 모여 있는 응원부 백호에 소속돼 극심한 성적스트레스를 받는 역할인 만큼 그의 숨겨진 사연이 스토리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둘도 없는 단짝 이원근(김열 역)과 뽐낼 훈훈 브로맨스에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수준급의 춤과 노래를 갖춘 차학연을 비롯해 치어리딩 걸로 거듭날 채수빈과 180도 다른 연기를 펼칠 지수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우등생들의 동아리와 삐딱한 문제아들의 동아리가 치어리딩부로 통폐합되면서 이들의 불협화음이 환상의 하모니로 재탄생되는 이야기.

KBS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드라마 스페셜-곡비’,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이은진 PD와 ‘왕의 얼굴’, ‘천명’, ‘드라마 스페셜-소녀탐정 박해솔’ 등을 집필한 윤수정 작가, 그리고 정찬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야심작이다.

안방극장의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할 차학연, 채수빈, 지수는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되는 KBS2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