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홍미경 기자
등록 :
2015-09-09 00:01

정은지, 문제아 고딩 변신… 청춘로맨스 ‘발칙하게 고고’ 안방컴백

가수면 가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것이 없는 연기돌 정은지배우 이원근이 ‘발칙하게 고고’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유본컴퍼니


가수면 가수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것이 없는 연기돌 정은지가 ‘발칙하게 고고’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KBS 학원물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 우등생과 문제아 집단이 모인 치어리딩 동아리가 만들어지면서 겪게 되는 18살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담을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으로 그려낼 상큼발랄 학원로맨스.

정은지는 활발하고 솔직한 성격에 친구들 사이에선 꽤나 인기도 많았던 의리녀에서 전국의 수재들만 모이는 세빛고에 턱걸이로 입학 후 문제아 열등생으로 전락한 강연두 역을 맡았다.

여기에 이원근은 준수한 얼굴과 성적, 존재감마저 빛나는 세빛고의 자유로운 영혼 김열로 활약한다.

정은지와 이원근은 각각 학교 시스템에 상처받고 낙오된 아이들이 모인 댄스부 ‘리얼킹’과 스펙을 쌓기 위해 가입한 아이들이 대부분인 응원부 ‘백호’에 소속돼 물과 기름처럼 절대 섞일 수 없는 관계로 만난다. 이에 달콤살벌한 케미를 발산할 이들의 조화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tvN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천방지축 발랄한 여고생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던 정은지가 다시금 교복을 입고 어떤 색다른 긍정 에너지를 쏟아낼 것인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상황. 또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트로트의 연인’을 통해 안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그녀의 연기 성장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은지와 신선한 케미를 뽐낼 이원근은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송재림의 아역으로 데뷔, SBS ‘비밀의 문’, ‘하이드 지킬, 나’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특히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여교사’에서는 김하늘과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던 터. 무엇보다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웃으면 누구라도 무장 해제시켜버리는 매력으로 이미 두터운 여성 팬층을 자랑하고 있기에 안방여심을 녹일 그의 활약에 벌써부터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2015년 KBS의 두 번째 학원물로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켰던 학교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성장과 활약상을 펼칠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발칙하게 고고’에서 개성만점 연기를 펼칠 두 사람의 신선한 호흡과 무한한 가능성이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해 더욱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접수할 정은지와 이원근은 KBS 2TV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방송될 예정인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