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6℃

  • 백령 14℃

  • 춘천 16℃

  • 강릉 12℃

  • 청주 14℃

  • 수원 16℃

  • 안동 17℃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4℃

  • 전주 15℃

  • 광주 16℃

  • 목포 15℃

  • 여수 15℃

  • 대구 17℃

  • 울산 16℃

  • 창원 16℃

  • 부산 16℃

  • 제주 16℃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공격 마케팅으로 판매 본격 시동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공격 마케팅으로 판매 본격 시동

등록 2015.08.09 10:56

수정 2015.08.09 11:02

박종준

  기자

쉐보레가 최근 선보인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한 공격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를 위해 쉐보레는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쉐보레는 8일, 서울 코엑스 (COEX)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마크 코모(Marc Comeau)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이경애 마케팅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주유 상품권 및 가족 식사권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공격 마케팅으로  판매 본격 시동 기사의 사진

더 넥스트 스파크 일반 고객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씨(남, 32세)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고,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대해서 익히 잘 알고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8월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본격적으로 직접 체험하게 되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 성능, 편의성,그리고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준 기자 junpark@

뉴스웨이 박종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