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더페이스샵, ‘아이스 에어퍼프 선’ 30만개 판매 돌파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이 출시 4개월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식혀주는 쿨링 선블록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2500개, 1분당 1.7개꼴로 팔린 셈으로, 4개월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LG생활건강은 시원한 쿨링 효과 외에도 선블록 하나만으로 자외선 차단부터 스킨케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아이스 에어퍼프 선’의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톤 보정 효과, 수분 공급, 미백, 주름 개선 등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여러 단계의 제품을 덧바르는 것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또 뛰어난 편의성과 신선하고 재미있는 사용법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손에 묻지 않는 퍼프 일체형으로 설계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짜서 쓰는 튜브형 제품과는 달리 용기를 충분히 흔든 다음 가볍게 4~5회 펌핑한 후, 캡을 열어 내장된 퍼프로 도장을 찍듯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차영기 더페이스샵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쿨링 선블록이라는 차별성과 자외선 차단 및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의 편리성으로 호응을 얻어 출시 이후 월 평균 25%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7월부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여름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