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백현 기자
등록 :
2015-06-22 11:35

LG디스플레이 공식 블로그 ‘디플’ 방문자 700만명 돌파

LG디스플레이는 자사 공식 블로그 ‘D군의 This Play(이하 디플)’의 방문자가 22일을 기해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가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가 700만명을 넘어섰다.

LG디스플레이는 자사 공식 블로그 ‘D군의 This Play(이하 디플)’의 방문자가 22일을 기해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디플’은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지난 2010년 7월 개설 이후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후 하루 평균 5000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명을 돌파 했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라는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플’은 디스플레이 기술과 제품은 물론 LG디스플레이의 조직문화와 채용 정보 등 2300여개 이상의 컨텐츠를 공유하며 LG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모든 사항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디스플레이 취업준비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디플’은 대학생과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입어 지난 2012년부터 3년 연속 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과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다.

더불어 지난 2010년에는 한국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