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 ‘셀기꾼, 셀카 사기꾼들의 뷰티 시크릿’편에서 소개돼 관심을 끌었던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특집 소비자이벤트는 6월 한달간 올리브영, GS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겟잇뷰티 ‘셀기꾼, 셀카 사기꾼들의 뷰티 시크릿’ 편에서 소개된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 ‘루나 런웨이 아이키트’ 등을 10~40% 할인 판매한다.
또 뷰티테스터 모집 및 해시태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벌인다. 뷰티테스터 모집은 셀기꾼으로 인정받는 메이크업 노하우에서 소개된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 및 원더 에센셜 BB 파운데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롭스 홈페이지를 통해 14일까지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자 중 50명을 뷰티테스터로 선정해 ‘에센스 파운팩트 EX(30명)’, ’원더 에센셜 BB파운데(20명)’를 증정한다. 또 롭스 3000원 모바일상품권을 뷰티테스터로 선정된 50명 전원에게 증정한다.
해시태그 SNS 이벤트는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셀카와 함께 #롭스, #루나, #무보정, #노필터, #겟잇뷰티, #파운팩트EX 등의 해시태그로 오는 30일까지 업로드 하고 루나 페이스북으로 보내면 신청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루나 무보정 메이크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루나는 지난 2013년 6월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콘셉트로 새롭게 런칭하면서 타깃에 맞는 뷰티 노하우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패션스타일을 반영한 색조전문 메이크업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