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현대證, able 카드&뱅킹 모바일앱 출시 이벤트 실시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25일 able 카드&뱅킹 모바일앱 ‘Check able’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e 카드&뱅킹 모바일앱 ‘Check able’은 카드와 뱅킹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대금명세서, 승인내역조회, 서비스가능실적조회 등 기본적인 카드앱 기능을 탑재하고 있을 뿐 아니라 뱅킹·공인인증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Check able을 통해 카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인증서를 통해 바로 이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향후에는 간편결제 기능을 탑재하여 손쉬운 결제수단을 제공할 예정이며, Smart able(MTS)이나 OK캐쉬백 등의 앱과도 제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Check able’ 출시 오픈 이벤트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으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앱을 이용하고 Play store나 App store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최고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앱 이용고객 중 한번이라도 건당 3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한 고객에게는 총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앱 이용 고객 중 카드 이용 상위고객 40명에게는(이용금액 상위 30명·이용건수 상위 10명)에게는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고객들이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금융환경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와 금융상품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고 밝혔다.

able 카드&뱅킹 모바일앱 ‘Check able’ 및 본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관련태그

#현대증권

#able카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