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수지, 이민호의 무심한 이 눈빛에 반한거야?··· 화보같은 일상 파파라치

국민 첫사랑 수지의 마음을 훔쳐간 남자 이민호의 무심한듯 시크한 일상이 담긴 파파라치 화보가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세련된 일상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커피를 들고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패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양 손에 커피와 대본을 들고 있는 이민호의 모습에서 바쁜 한류스타의 일상이 묻어난다. 카메라가 있는지 모르는 듯 이민호는 의식하지 않고 커피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대본을 보고 있다.

국민 첫사랑 수지의 마음을 훔쳐간 남자 이민호의 무심한듯 시크한 일상이 담긴 파파라치 화보가 포착됐다 / 사진제공= TNGT


시선에서 자유로운 모습에도 특유의 패션 센스로 감각적인 모습을 나타내 더욱 주목을 끈다. 이미지 속 이민호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올 봄 키 아이템인 블루종 재킷을 매치해 댄디한 모습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수지와 이민호의 런던 현지 데이트 모습을 포착해 단독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10일 각각 파리와 런던으로 화보 촬영차 출국했고 모든 일정이 끝난 후 15일 런던에서 만나 시간 차이를 두고 이동하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호는 올해 초 남성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의 모델로 발탁되어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수지

#이민호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