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이민호 측, 수지와 열애 공식 인정···“열애 사실 따뜻하게 지켜봐달라” 공식입장

(좌) 미쓰에이 수지 (우) 이민호./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 (뉴스웨이DB)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민호 측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3일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수지와 이민호의 런던 현지 데이트 모습을 포착해 단독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수지와 이민호는 지난 10일 각각 파리와 런던으로 화보 촬영차 출국했고 모든 일정이 끝난 후 15일 런던에서 만나 시간 차이를 두고 이동하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는 지난 2009년 드라마 KBS2 ‘꽃보다 남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할로 발탁 돼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개인의 취향’ ‘시티헌터’ ‘상속자들’과 영화 ‘강남 1970’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현재 중화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활약하고 있다.

수지는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등에 출연하며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고 오는 30일에는 미쓰에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이민호

#수지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