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이민호, 섹시미소 발사 ‘女心 녹네 녹아’

아시아 대륙을 뒤흔들고 있는 배우 이민호가 섹시한 미소를 뽐낸 사진을 선보이며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의 얼굴로 발탁된 이민호가 천진스럽지만 남성미 넘치는 미소의 사진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사진= 이민호 / 게스제공


게스 모델에 발탁된 이민호는 핫한 남자와의 로맨스를 꿈꾼다면 섹시한 게스 걸(GUESS GIRL)이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트로이드 진을 비롯해 FW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핫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여 지게 된다.

게스 코리아 마케팅팀 석시영 부장은 “이민호씨의 경우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만큼 글로벌 브랜드인 게스에 매우 적합한 스타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UESS GUY로 변신한 이민호씨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힌편 그간 게스 걸(GUESS GIRL)이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클라우디아 쉬퍼, 나오미 캠벨 , 드류 베리모어 등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인 여성 탑 스타를 배출한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게스는 2009년 정우성에 이어 이례적으로 남자 모델을 메인으로 기용함으로써 남성과 여성 고객 모두를 공략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민호와 함께한 게스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9월경부터 전국 게스 매장 및 패션 매거진, 프로모션 블로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이민호

#게스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