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강화
글로벌 아웃도어기업 블랙야크는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해 글로벌사업본부 이사에 독일인 막시밀리언 노츠(Maximilian Nortz) 전략&마케팅 전문가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임된 노츠 이사는 1980년 독일 태생으로 European Media&Event 아카데미와 뮌헨 상공회의소에서 유통 및 이벤트 관련 공부를 했다. 이어 Sport Scheck, Eurosport Media, Messe Munchen 등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고 있는 유통업체와 스포츠,미디어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상품기획, 스폰서쉽, 이벤트 업무를 통한 스포츠비지니스를 담당해 왔다.
노츠 이사는 5~6월 동안 블랙야크 한국 본사 및 중국 지사에 머물면서 아시아 시장 및 브랜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이후 독일 지사로 옮겨 본격적인 글로벌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