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 서울 15℃

  • 인천 16℃

  • 백령 10℃

  • 춘천 15℃

  • 강릉 9℃

  • 청주 16℃

  • 수원 16℃

  • 안동 17℃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14℃

  • 전주 14℃

  • 광주 17℃

  • 목포 15℃

  • 여수 19℃

  • 대구 20℃

  • 울산 16℃

  • 창원 21℃

  • 부산 19℃

  • 제주 17℃

라인 태국 브랜드 광고 ‘Closer’, ‘ADFEST 2014’ 은상 수상

라인 태국 브랜드 광고 ‘Closer’, ‘ADFEST 2014’ 은상 수상

등록 2014.03.11 13:10

김아연

  기자

네이버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이 태국에서 방송한 브랜드 광고 ‘Closer’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국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14’에서 FILM LOTU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제공네이버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이 태국에서 방송한 브랜드 광고 ‘Closer’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국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14’에서 FILM LOTU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이 태국에서 방송한 브랜드 광고 ‘Closer’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국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14’에서 FILM LOTU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라인의 태국 브랜드 광고 ‘Closer’는 태국 이용자의 실제 경험담을 영상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어머니를 여의고 슬픔에 빠진 딸이 아버지가 라인으로 보낸 메시지로 가족애를 확인하게 된다는 광고의 감동적인 내용이 태국은 물론 일본과 대만에서도 언론을 통해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 관계자는 “라인 브랜드의 핵심인 ‘소중한 관계’를 태국 이용자들의 실제 이야기에 담아 전달하고 공감을 나누기 위해 ‘라인으로 더 가깝게’라는 슬로건으로 태국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상을 수상한 ‘Closer’ 외에도 어린 딸과 아버지의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Code’도 본선에 올라가는 등 이번 광고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