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 서울 23℃

  • 인천 20℃

  • 백령 20℃

  • 춘천 25℃

  • 강릉 20℃

  • 청주 25℃

  • 수원 24℃

  • 안동 27℃

  • 울릉도 17℃

  • 독도 17℃

  • 대전 26℃

  • 전주 25℃

  • 광주 26℃

  • 목포 23℃

  • 여수 24℃

  • 대구 28℃

  • 울산 24℃

  • 창원 27℃

  • 부산 24℃

  • 제주 21℃

쉐보리, 출범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 개최’

쉐보리, 출범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 개최’

등록 2014.03.03 07:37

수정 2014.03.03 07:49

윤경현

  기자

오는 6일 쉐보레 말리부 디젤 모델 출시 공격적인 마케팅

쉐보레(Chevrolet)가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이해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지엠 제공쉐보레(Chevrolet)가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이해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지엠 제공



쉐보레가 국내 출범 3주년을 맞이해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3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쉐보레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498만대가 판매되며 브랜드 역사상 국내 시장에서도 최근 몇 년 사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향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기 위해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3년간 쉐보레 브랜드는 한국 시장에서 한국지엠의 입지를 구축하고, 성공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고 밝히면서 “쉐보레의 한국 시장 조기 안착은 한국지엠 임직원 모두와 더불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해준 고객 덕분이며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국내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 강화와 성장을 더욱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