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호텔, 제주에 첫 비즈니스 호텔 개관

롯데시티호텔제주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은 25일 제주도에 첫 번째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제주’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 호텔은 제주도내 최고 높이의 건물(22층, 89.95m)로 관광과 휴양은 물론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했다. 지난 2011년 6월 착공을 시작해 제주시 연동 옛 제주일보 자리에 지하 4층~지상 22층 규모로 총 1600억원을 투자했다.

객실은 총 262실로 제주시 야경은 물론 한라산, 제주공항,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스위트 룸(8실) 이외에도 디럭스 룸(159실), 슈페리어 룸(95실)로 구성되며 가격은 최저30만원부터 최대 73만원까지 다양하다.

최고층인 22층에는 제주 특산으로 알려진 보들결 한우와 흑돼지 등 제주의 산해진미들을 맛볼 수 있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를 마련했다.

6층 야외정원은 아웃도어 공간으로 바다 물결을 모티브로한 자쿠지, 풀바 및 사우나 시설을 겸비한 ‘사계절 온수풀(296㎡)’이 자리잡아 탁 트인 제주 전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계속된 경기침체로 인해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을 선호하는 외국인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따라서 향후 국내 중저가 비즈니스호텔 체인 사업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 전망하며, “정부기관, 토지 수유자 등 굴지의 투자가들로부터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어 향후 롯데호텔의 비즈니스호텔 운영 노하우와 리더십은 더욱 더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송용덕

#롯데호텔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