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호텔제주, ‘사랑 나눔 음악회’ 개최···지역 사회 공헌 앞장


롯데호텔제주는 제주도민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국내 정상급 교수진들의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사랑 나눔 음악회’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스페인 빌바오 국제 성악 콩쿠르 1위에 빛나는 바리톤 강형규 교수와 뉴욕 맨하탄 음대 출신 팝페라 보컬 스텔라, 국내 대표 플루티스트 오신정 교수의 플룻 앙상블팀 등 국내 정상급 음대 교수진들의 협연으로 펼쳐진다. 콘서트 월드 주최로 열릴 이번 음악회는 오후 8시 30부터 호텔 연회장에서 관람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마감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가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와 웅진 씽크빅이 함께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중문지역 초등학교에 사랑의 도서 1000권을 기증하고, 제주도민과의 소통을 위한 ‘사랑 나눔 다과회’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이번 ‘사랑 나눔 프로젝트’는 자라나는 청소년들과 제주도민에게 문화 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 제주상공회의소, 서귀포시 관광협의회, 서귀포시 교육발전 기금, 중문발전협의회, 아름다운가게 등에서 후원한다.

김보라 기자 kin33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