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로열파이럿츠, 이민호 앵콜투어 우정출연 화제···“무슨 사이?”

이민호 IN SEOUL 'ENCORE' 공연에 우정출연한 '로열 파이럿츠'./사진=애플오브디아이


글로벌 락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가 배우 이민호의 앵콜투어 공연에 우정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배우 이민호의 IN SEOUL ‘ENCORE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무대에서 로열 파이럿츠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과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get lucky(겟 럭키)’를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글로벌 밴드답게 세련된 공연을 선보이며 무대 오르기 전의 긴장감은 찾아 볼 수 없었다.

특히 이제 갓 데뷔한 신인밴드임에도 다년간의 트레이닝과 클럽공연경험을 통해 쌓은 내공으로 능숙한 무대매너를 자랑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모인 5천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손색이 없었으며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로부터 “역시 글로벌 밴드답다” “기대 이상이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우정출연은 소속사간의 친분으로 이루어졌으나 로열 파이럿츠는 이민호의 공연 오프닝 제안에 평소 팬이었음을 밝히며 흔쾌히 수락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는 Moon(김문철)과 베이시스트 James(제임스), 드러머 수윤(김수윤)으로 구성된 미국 LA출신 3인조 남성밴드로 이미 데뷔 전 가왕 조용필에 의해 슈퍼루키로 발탁돼 ‘슈퍼소닉 2013’에서 데뷔 무대를 가지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15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Drawing The Line(드로잉 더 라인)’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