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외 어린이 위한 5억원 후원 협약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왼쪽 네 번째)은 12일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오른쪽 세 번째)과 손잡고 어린이 심장수술 지원에 2억원을 후원한다는 내용의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2일 한국심장재단과 손잡고 어린이 심장수술 지원에 2억원을 후원한다는 내용의 협약식을 체결했다.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심장재단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과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이 직접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데 뜻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낙후된 아동센터 및 아동보육시설의 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1일 한국해비타트에 ‘2013 사랑의 집 고치기’를 위한 기금 3억원을 후원하기로 하고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 및 한국해비타트 유태환 상임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실제 지난 2011년과 2012년에 진행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낙후된 아동 보육 시설 46개소가 안전한 보금자리로 탈바꿈 된 바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한국심장재단과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심장수술을 돕고 한국해비타트와 손잡고 낙후된 아동 보육시설을 안전한 보금자리로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연간 1억원 상당의 우유를 지역아동센터에 무상으로 지원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건강을 후원하고 있으며 국제백신연구소(IVI)한국위원회와 함께 개발도상국가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노력해 나가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