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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보 이봉철 대표, 현장의 소리 청취

롯데손보 이봉철 대표, 현장의 소리 청취

등록 2013.08.29 14:04

최광호

  기자

협력공장·입원고객 찾아

롯데손해보험 이봉철 대표이사(왼쪽)와 서울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박재환 이사장이 협력공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롯데손해보험 이봉철 대표이사(왼쪽)와 서울시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박재환 이사장이 협력공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 이봉철 대표이사는 27일 보상업무 현장을 방문해 협력공장의 의견을 묻고 병원에 입원중인 고객을 찾아가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번 현장방문은 보상업무에 따른 자동차보상 현장직원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고객의 요구 수준을 이해하고, 고객 중심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롯데손보 이봉철 대표이사는 급변하고 있는 금융환경 속에도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이라고 강조해왔으며, 취임 후 계속해 본사는 물론 각 지역 지점을 방문하여 챙길 정도로 현장 중심의 경영을 펼쳐왔다.

특히 올해는 전국 부문별 체육대회 및 소통을 위한 톡톡(Talk Talk) 호프데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직원에게 먼저 다가서서 소통하는 ‘소통형 CEO’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날 이봉철 대표이사는 보상업무 현장경영을 마치면서 “현장에서 나오는 조직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여야만 좋은 업무 환경이 조성되고 그에 따라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광호 기자 ho@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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