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김보라 기자
등록 :
2013-07-02 09:50

할리스커피, 日 능률협회 ‘글로벌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선정

신상철 할리스커피 대표(오른쪽)가 지난 6월 27일(목) 일본 고베 프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 시상식에 참여해 커피전문점 부문 최우수기업 인증 받았다.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오르면서 4년 연속 최고 자리를 석권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는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의 세부항목을 통해 매년 고객만족지수가 높은 최우수 기업을 가리는 것으로 이번 조사는 국내 총 9개 산업군 188개 부문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4월부터 10만명을 표본으로 3주에 걸쳐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할리스커피는 커피전문점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지수를 얻으면서 1위에 올랐다.

할리스커피가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데에는 ▲아카데미 설립을 통한 국내 커피 문화의 대중화 도모 ▲프리미엄 원료의 사용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강화 등이 주효하게 작용했다 것이 조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할리스커피 신상철 대표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4년 연속 1위의 영애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지난 15년간 할리스커피가 고객만족강화를 위해 기울여온 노력의 결실이다”라며 “국내 브랜드에서 이제는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상의 맛과 서비스, 분위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신한금융지주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유진그룹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