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작년 3월부터 카마스터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청춘고백(Go-Back) 2030’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현대차는 각 지역본부 대표 22명이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스타일, 모델 워킹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거쳐 변신한 모습을 실제 패션쇼 런웨이를 통해 현대차 임직원 및 동료 카마스터들과 가족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꿈과 자신감을 주제로 현대차 카마스터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현대차 카마스터들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카마스터들이 실제로 패션쇼에 선 동료 카마스터들의 변신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청춘고백(Go-Back) 2030’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대(對) 고객 이미지와 서비스 자세를 개선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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