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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출범1주년 하나로가족고객제도 확대

농협 출범1주년 하나로가족고객제도 확대

등록 2013.03.27 09:24

수정 2013.03.27 09:26

최재영

  기자

NH농협은행이 출범 1주년을 맞아 '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3월말 우수고객 선정부터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하나로가족고객제도는 농협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의 거래실적을 종합해 우수고객으로 선정하는 제도다. 농협은행의 각종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제도 확대는 우수고객 증대와 지속 성장기반을 마련해 거래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더 강화하자는데 중점을 걸었다는 것이 농협은행의 설명이다.

서비스는 장기거래 고객에 대한 우대 서비스를 강화하고 거래기간과 개인사업자 카드매출대금 입금실적을 우수고객 선정기준에 포함했다. 기존 우수고객 선정기준을 완화해 새롭게 '블루'등급도 신설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제도 확대로 작년 대비 약 83만명의 농협은행 고객이 추가로 우수고객에 선정돼 각종 우대서비스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최재영 기자 sometimes@

뉴스웨이 최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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